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5월 7일 (금) 뉴스ON 다시보기

입력 2021-05-07 17: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전용우의 뉴스ON > 시작하겠습니다.

1. 택배노조 '부분 파업 결정…"시기는 미정"

전국택배노조가 파업을 결의하고, 돌입 시점을 위원장에 일임했습니다. 이번 결정은 서울 강동구의 한 아파트에서 택배 차량의 지상 진입을 금지하면서 벌어진 갈등에서 비롯됐죠. 코로나19 변이바이러스가 심각한 인도에서 교민 200여 명이 특별기로 귀국한 소식까지 < 오늘의 시사현장 > 에서 알아보겠습니다.

2. 민주당 '대선 경선 연기론' 신경전

더불어민주당이 대통령 선거 후보 선출을 미루자는 '경선 연기론'을 놓고 내홍에 휩싸였습니다. 여권 대선후보 선두를 달리는 이재명 경기도지사 측은 즉각 반발했습니다. < 뉴스 행간읽기 > 에서 풀어보겠습니다.

3. 300kg 쇳덩이에 깔려 숨진 20대 하청노동자

지난달 평택항에서 적재물 정리작업을 하던 대학생이 300kg에 달하는 컨테이너 날개에 깔려 숨지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유가족 측은 당시 현장에 안전장비와 안전교육이 없었다며 위험의 외주화가 빚은 사고라고 주장했습니다. < 오늘의 사회현장 > 에서 알아보겠습니다.

관련기사

미국과 균열?…독일, 바이든 지지한 '백신 지재권 면제' 반대 '대선 경선 연기론' 분출…친문, 이재명 흔들기 시작?|뉴스 행간읽기 '당권주자' 김웅, 김종인 사무실 방문…"가르침 받으러 왔다" 역대급 크기? 15.81캐럿 '퍼플 핑크 다이아몬드' 공개|브리핑 ON 손정민 씨 사건 목격자 '공통된 진술'…경찰, 총 7명 조사 아들 못 보내는 유가족…'을'의 죽음 누굴 탓해야|오늘의 정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