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4월 22일 (목) 뉴스ON 다시보기

입력 2021-04-22 16:08 수정 2021-04-22 16: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전용우의 뉴스ON > 시작하겠습니다.

1. '스푸트니크V' 백신 도입 가능성 '주목'

러시아 산 '스푸트니크V' 백신 도입 여부가 주목됩니다. 청와대가 이 백신의 사용 실태 및 부작용에 대한 점검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100여 일 만에 가장 많이 나와, 이틀 연속 700명대를 기록했습니다. < 오늘의 시사현장 > 에서 짚어보겠습니다.

2. 여 '부동산', 야 '사면론'에 내부 '이견'

부동산 규제 완화와 사면론을 놓고 정치권이 뜨겁습니다. 더불어민주당에선 종부세 등 보유세 부과 기준을 두고 이견이 분출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에선 젊은 의원들을 중심으로 전직 대통령의 '사면론'에 대해서 비판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 뉴스 행간읽기 > 에서 풀어보겠습니다.

3. '구미 여아 사망' 친모 첫 재판…"출산 없었다"

경북 구미서 숨진 3살 여아의 친모로 알려진 석모 씨에 대한 첫 재판이 오늘(22일) 열렸습니다. 석씨 측은 사체를 숨기려 한 혐의는 인정하면서도 아이를 바꿔치기했다는 혐의는 부인했습니다. < 오늘의 사회현장 > 에서 알아보겠습니다.

관련기사

이미 '거리두기 2.5단계' 격상 기준 범위…정부는 '신중' 주름개선제가 화이자로 둔갑…공급난에 가짜 백신 기승 국민의힘 '사면론' 민주당 '부동산'…늪에 빠진 여야|뉴스 행간읽기 홍준표 "부끄러워도 부모…MB·박근혜 공과 안고 심판받자" 김성완 "김종인, 국민의힘 영남 기득권 무시…중진들과 갈등 지속" 51주년 지구의날…오후 8시부터 '10분 소등'|브리핑 ON '구미 여아 사망' 첫 재판…법원 밖에선 "사형시켜라" 시위 환승 구역서 1년 2개월…한국판 '터미널'|오늘의 정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