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3월 8일 (월) 뉴스ON 다시보기

입력 2021-03-08 16: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전용우의 뉴스ON > 시작하겠습니다.

1. 정세균, 'LH 투기 의혹' 합동수사본부 설치 지시

정세균 국무총리가 한국토지주택공사, LH발 투기 의혹에 대응하기 위해 정부합동특별수사본부 설치를 지시했습니다. 가명이나 차명 소유주를 밝혀내기 위해선 강제수사가 필요하다는 여론이 이어져 온 데 따른 것입니다. < 오늘의 사회현장 > 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 윤석열, 이재명 제쳤다…대권 적합도 '1위'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차기 대선후보 여론조사에서 선두로 나서자 정치권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별의 순간'을 잡은 것 같다고 평가했습니다. < 뉴스 행간읽기 > 에서 풀어보겠습니다.

3. 미얀마 군부 폭력진압 수위 높아져

쿠데타 규탄 시위대를 향한 미얀마 군부의 폭력이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이른 오전, 주거지역에 무차별 총격을 가하고 아웅산 수치 국가고문 측 고위급 인사가 고문을 받아 숨졌다는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여성 혐오 미신을 이용해 군경을 지체시키는 '전통 치마 시위' 소식까지 < 오늘의 시사현장 > 에서 짚어보겠습니다.

관련기사

윤석열 대망론?…민주 '잠깐' vs 국민의힘 '민심'|뉴스 행간읽기 윤석열, 'LH 투기' 공개 비판…사퇴하자마자 정치행보? 광화문 광장 재구조화 속도 '차량 통제'…시민들 생각은? 칠순 맞은 '세계 최고령 새'…올해도 '출산'|브리핑 ON 투기 아닌 운 좋은 것뿐?…"LH로남불"|오늘의 정식 "LH 의혹, 신속히 해소" 정 총리, 합동수사본부 설치 지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