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매뷰' 전문가가 전하는 여름철 머릿결 관리 비법은?

입력 2018-07-05 11:26

방송: 7월 5일(목) 저녁 8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5일(목) 저녁 8시 30분

'마매뷰' 전문가가 전하는 여름철 머릿결 관리 비법은?
'마매뷰' 전문가가 전하는 여름철 머릿결 관리 비법은?

구하라, 황승언, 수현이 직접 고른 여름철 헤어 관리 제품이 공개된다.

5일(목)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이하 '마매뷰')의 '매드 픽스' 코너에서 강한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철 반드시 필요한 헤어 아이템이 소개된다. MC인 구하라, 황승언, 악동뮤지션 수현은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관리가 가능한 제품과 함께 효과적인 팁을 소개할 예정.

또한 최근 진행된 '마매뷰' 녹화에서는 '청담동 유아인'으로 알려진 헤어 아티스트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여름철이면 더욱 힘든 머릿결 관리를 위한 다양한 '꿀팁'을 공개했다.

특히 헤어 아티스트는 여름철에 어울리는 머리스타일을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는 '셀프 스타일링'을 시연해 3MC의 큰 호응을 받았다. "평소 혼자서 머리를 손질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힌 구하라는 카메라도 등진 채 시연을 따라하기도 했다. 

전문가가 직접 전하는 여름철 헤어 케어 노하우는 5일(목)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악동뮤지션 수현의 하루 '깜짝 공개'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3MC의 놀라운 피부 나이는?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구하라, 촬영 도중 잠든 사연은?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여름철 대비 쇼핑리스트 공개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MC 황승언, 개성 넘치는 '데님 룩'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