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윤리위 앞두고 '일정 전면 취소' 이준석…징계 예상 수위는|썰전 라이브

입력 2022-07-07 16: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3시 썰전 라이브]

■ 인용보도 시 프로그램명 'JTBC 썰전 라이브'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 방송 : JTBC 썰전 라이브 / 진행 : 박성태


[앵커]

오늘(7일) 다들 아시죠? < 이준석 운명의 날? > 오늘 7월 7일 입니다. 오늘 오후 7시부터 국민의힘 윤리위원회가 열리고, 여기에서 이준석 대표에 대한 징계 여부, 또 징계 수위를 결정합니다. 일단 오늘, 이준석 대표는 모든 공개 일정을 취소했습니다. 전혀 카메라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고요. 윤리 심사를 기다리는 것 같은 모습인데. 어제 한 인터뷰에서는 이른바 '윤핵관'을 겨냥해서 강한 어조로 비판했습니다. 그 얘기를 먼저 듣고 시작하겠습니다.

[이준석/국민의힘 대표 (어제 / YTN 뉴스Q) : 지금 윤리위 해가지고 당에서 제일 신난 분들이 누구인 것 같으세요? 가장 신난 분들은 소위 '윤핵관'으로 분류되는 분들인 것 같아요. 그러니까 아까 말했듯이 배 떨어지니까 완전히 까마귀들이 합창하고 있는 그런 상황이죠. 지금…지금도 뭐 핵심 관계자, 당 관계자 이렇게 해가지고 말씀하시는 분들 많거든요. 이분들은 다 대포차 같은 겁니다, 지금. 번호판 다 숨기고 남의 번호판 달아가지고 무책임하게 운전하시는 분들처럼 대포차같이 정치를 하고 계신 겁니다. 익명밖에 말로 못 하는 분들 같은 경우에는 비겁한 거죠.]

"윤핵관은 대포차다"라고 이준석 대표가 어제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윤핵관은 대포차입니까?

Q. 이준석 '윤핵관' 공격…의도는?
Q. 윤리위의 이준석 징계 예상 수위는?
Q. 이준석, '익명 인터뷰' 문제로 반격할까?
Q. 이준석, 윤리위 징계 받아들일까?
Q. 국힘 최고위 내 이준석 지지할 사람은?

(*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