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흥업계 '정 마담' 조사…경찰, 양현석 소환여부 검토

입력 2019-06-19 08: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양현석 씨가 외국인 재력가에게 성 접대를 했다는 의혹을 확인하기 위한 수사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경찰은 당시 여성들을 동원한 것으로 알려진 이른바 '정 마담'으로 불리는 유흥업소 관계자를 조사했습니다. 경찰은 양현석 대표를 소환할지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수진 기자입니다.

[기자]

경찰은 최근 '정 마담'으로 불리는 유흥업소 관계자를 불러 조사했습니다.

정씨는 2014년 7월,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가 외국인 재력가를 위해 마련한 접대 자리에 10여 명의 여성을 동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여성들이 재력가들과 호텔 등으로 이동해서 성관계를 가졌다는 의혹이 불거진 바 있습니다.

경찰은 정씨를 상대로 성 접대가 실제로 이뤄졌는지 캐물었습니다.

정씨는 "술자리에 간 것은 맞지만 성 접대는 없었다"며 부인했습니다.

그러나 경찰은 당시 접대 자리에 동원된 여성들을 확인한 뒤 추가로 이들을 불러 조사할 계획입니다.

다만 경찰 관계자는 "최초 제보자가 수사에 응하지 않고 있다"며 제보자를 설득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사건의 공소 시효는 1달 정도 남았습니다.

이 때문에 경찰도 최대한 빨리 사실관계를 확인한 뒤, 양 전 대표를 소환할지 검토할 계획입니다.

(영상디자인 : 오은솔)

관련기사

"검찰, 비아이 사건 넘겨라 재촉"…조사는 한 번도 안 해 YG 연예인 '마약' 정황 또…"LSD 팔았다" 진술 나와 수사 보고서에 'YG' 다섯 차례 등장했지만…검찰은 왜? 양현석, 사무실로 불러 무슨 말 했나…최초 제보자 인터뷰 '비아이 마약 의혹' 또 YG…양현석, 직접 입장표명 나설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