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코드 쿤스트 VS 민경훈, 림보 대결! '유연성 TOP'은?

입력 2021-09-18 11:33

방송: 9월 18일(토) 저녁 7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18일(토) 저녁 7시 40분

'아는 형님' 코드 쿤스트 VS 민경훈, 림보 대결! '유연성 TOP'은?

대세 작곡가 코드 쿤스트가 민경훈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18일(토)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AOMG 소속 아티스트인 래퍼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가수 이하이, 작곡가 코드 쿤스트가 전학생으로 출연해 큰 웃음을 전한다. 절친한 사이인 김희철과 사이먼 도미닉의 찰떡 궁합도 만나볼 수 있다.

형님학교를 찾아 온 코드 쿤스트는 '아는 형님' 유연성 1위인 민경훈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본인을 소개하며 유연성 테스트의 끝판왕 '림보'를 장점으로 갖고 온 것. 이에 형님들은 민경훈의 승리를 자신하며, AOMG 소속 멤버들에게 "너희가 이기면 방송에 신곡 부를 수 있게 해줄게! 단, 우리가 이기면 쌈디 시계 풀고 가라!"며 내기를 받아들였다.

코드 쿤스트의 림보 도전을 묵묵히 지켜보던 민경훈은 직접 발 벗고 나서 꿀팁을 전수했다. 코드 쿤스트는 민경훈의 팁을 전수받은 후 반전 매력을 뽐냈고, 평소 피곤해 보이는 인상과 약골 이미지를 탈피해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AOMG 아티스트들의 신곡 무대가 걸린 코드 쿤스트의 림보 도전은 18일(토)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사이먼 도미닉 "어린 시절 혼나면서도 허세 부려" JTBC, 파일럿 예능-특선 영화로 꽉 채운 추석 라인업 공개 '아는 형님' 10월 2일 300회…대활약 펼치고 간 역대 전학생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