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2년만의 재회' 이소연-남궁민, 맥주 데이트 포착!

입력 2014-06-14 15: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2년만의 재회' 이소연-남궁민, 맥주 데이트 포착!


배우 이소연과 남궁민의 옥상 데이트가 포착됐다.

JTBC 주말연속극 '12년만의 재회: 달래 된, 장국'(극본 김이경 / 연출 김도형 / 제작 드라마하우스)(이하 '12년만의 재회')에서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했던 달래(이소연 분)와 준수(남궁민 분)의 화기애애한 맥주 데이트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은 오늘(14일) 방송되는 21회의 한 장면으로, 눈부신 햇살 아래 맥주를 함께 마시고 있는 달래와 준수에게서 피어나는 미묘한 기류가 주말극장의 설렘 지수를 한껏 높일 전망이다.

그동안 달래는 12년전 상처를 떠올리게 하는 준수의 호의를 고의적으로 밀어내왔지만 어쩔 수 없는 이끌림을 느껴온 상황. 준수 역시 달래가 낯설지 않은 감정에 혼란스러워하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이러한 밝은 분위기는 앞으로의 로맨스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드라마 '12년만의 재회'의 한 관계자는 "달래와 준수가 서로를 향한 호감도가 급상승하고 있는 만큼 애정전선에도 많은 변화가 일 것"이라며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안구정화 커플인 두 사람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지켜봐달라"고 전해 구미를 높였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엄마 영희(지수원 분)와 함께 백화점에 들린 다해(이태임 분)가 달래와 마주하는 데서 엔딩을 맞아 두 여자의 인연이 어떤 새로운 기로에 접어들게 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소연과 남궁민에게서 샘솟는 핑크빛 기류가 '그린 라이트'로 이어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12년만의 재회' 21회는 오늘 밤 8시 45분에 JTBC를 통해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12년만의 재회' 남궁민-김시후, 이런 훈훈한 형제 보셨나요? '12년만의 재회' 이소연, 여심잡는 도도 커리우먼룩 화제 '12년만의 재회' 남궁민-이소연, 볼수록 끌리는 자석 로맨스! '12년만의 재회' 데니안-아영, 첫 만남에 파출소행?!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