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5월 13일 (목) 뉴스ON 다시보기

입력 2021-05-13 15: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전용우의 뉴스ON > 시작하겠습니다.

1. 오늘부터 60~64세 AZ 백신 접종 예약

이달 말부터 백신을 맞는 70세 이상 연령층의 사전 접종 예약률이 50%를 넘었습니다. 오늘(13일)부터는 60~64세의 예약이 시작됩니다. 총 3단계 중 2번째 검증 결과가 나올 예정인 모더나 백신 소식까지 < 오늘의 시사현장 > 에서 짚어보겠습니다.

2. 민주당 "총리 임명동의안 오늘 처리"

더불어민주당이 김부겸 국무총리 후보자 임명동의안을 오늘 반드시 처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여야 원내대표는 막판 조율을 시도 중인데, 조금 전에 도자기 대량반입으로 논란이 됐던 박준영 해양수산부 장관 후보자는 자진사퇴했습니다. 이 영향까지 오늘의 < 뉴스행간 읽기 > 에서 풀어보겠습니다.

3. 노래주점 갔다가 업주에 피살…시신 발견

인천의 한 노래주점에서 40대 남성을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혐의로 붙잡힌 주점 업주가 범행을 자백했습니다. 숨진 남성이 112에 신고했지만, 경찰이 출동하지 않은 사실도 드러났습니다. < 오늘의 사회현장 > 에서 알아보겠습니다.

관련기사

나이트클럽발 집단감염…전남 동부 코로나 '비상' 목소리 커진 '초선 의원'…세대교체, 성공할까?|뉴스 행간읽기 윤호중 "여야 협상 관련없이 오늘 총리 인준안 처리" 전동킥보드 '무면허 운행' 범칙금…헬멧도 필수|브리핑 ON '노래주점 살해' 막을 수 있었나…출동 안한 경찰, 왜?|오늘의 정식 "손정민씨 익사 추정…머리 상처, 사인으로 보기 어려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