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튜디오 룰루랄라, 웹 예능 '개천에서 용나G' 론칭!

입력 2021-05-13 10: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스튜디오 룰루랄라, 웹 예능 '개천에서 용나G' 론칭!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라이브 커머스를 접목한 새로운 웹 예능을 론칭한다.

13일(목) 첫 공개 예정인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신규 웹 예능 '개천에서 용나G'는 라이브 커머스 전문 진행자를 뽑는 오디션 형태의 웹 예능이다. "개천에서 용난다"는 속담처럼 라이브 커머스 진행자의 재능이 숨어있는 '용'을 찾아 선발한다는 뜻.
 
골든차일드 장준, A.C.E 찬, 유튜버 도티, 가수 그렉, 천명훈, 유튜버 햄연지 등 활동 분야가 다양한 10인의 셀럽들이 매주 라이브 판매 대결을 펼친다. 심사위원으로는 개그맨 장동민, 가수 허영지 그리고 20년차 배테랑 쇼 호스트 이현숙이 나선다. 3인의 심사위원 평가와 라이브 방송 시청자 투표를 통해 매주 승자가 결정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상품 및 메이저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 기회 등 각종 특전이 주어진다.

13일 공개되는 1회에서는 첫 라이브 방송 주자로 골든차일드 장준과 A.C.E 찬이 정면 대결을 펼치게 된다. 현직 아이돌 답게 춤과 노래 등 각자의 끼를 200%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는 후문. 혼신을 다해 판매한 그들의 라이브 방송 하이라이트와 심사위원들의 평가 등 다양한 장면은 '개천에서 용나G' 본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라이브 커머스 시장의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개천에서 용나G'는 JTBC스튜디오 산하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커머스 플랫폼과 함께 기획한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콘텐트다. 핫 하게 떠오르는 라이브 커머스 라는 장르를 MZ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오디션 형태의 웹 예능으로 풀어냈다. 콘텐트 '맛집'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선보이는 비대면 시대 새로운 형태의 오디션에 신선한 파장이 기대된다.

'개천에서 용나G' 본편은 5월 13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JTBC스튜디오)
(JTBC 모바일운영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