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워크맨' 장성규, 왁싱샵서 스태프와 내적 친밀감(?) 형성

입력 2021-03-05 10:49

콘텐트 공개 : 3월 5일(금) 오후 6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콘텐트 공개 : 3월 5일(금) 오후 6시

'워크맨' 장성규, 왁싱샵서 스태프와 내적 친밀감(?) 형성

'워크맨' 장성규가 왁싱의 신세계를 경험한다.

5일(금) 공개되는 '워크맨'에서 장성규가 왁싱샵 아르바이트에 도전한다. 아르바이트에 앞서 왁싱을 해본 적 있냐는 pd의 질문에 장성규는 "나는 왁싱할 털이 없다" 라며 무모증임을 급 고백했다. 이어 장성규는 연인끼리 커플 왁싱을 하면 사이가 더 좋아진다는 이야기를 듣고 아내에게 전화해보지만 셋째가 생긴다는 이유로 바로 거절당한다.

장성규는 먼저 사전교육을 받고 시트교체와 바닥청소부터 시작했다. 장비소독을 하던 중 무시무시한 왁싱 장비를 보고 미리 겁에 질리기도. 이어진 실전교육에서 장성규는 '워크맨' 스태프를 실험 대상으로 연습 왁싱을 진행하기로 한다. 가위바위보를 통해 비운의 주인공이 선발되고, 촬영에 앞서 이를 방송 가능하게(?) 해야 하는 나머지 스태프들에게도 비상이 떨어졌다. 카메라 영상을 끈 채 촬영 수위와 가림막, 모자이크 처리 등을 걱정하는 스태프들의 음성이 고스란히 녹음되어 현장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시종일관 수위를 넘나드는 장성규의 드립 뿐만 아니라 아슬아슬한 영상의 앵글도 긴장감을 더한다. 이날 이후 장성규와 해당 스태프는 긴밀한 내적 친밀감을 형성했다는 후문. 요란한 예행 연습을 마친 후, 아내의 추천으로 왔다는 한 남자손님이 샵에 방문한다. 과연 장성규는 손님에게 제대로 실전 기술을 발휘할 수 있을지, 본편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워크맨'은 최근 공식 SNS 계정을 개설했다. '워크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앞으로 더 많은 'job것'(워크맨 구독자 애칭)들과 소통하고, 각종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채널 부계정인 '인력소장'의 인스타그램 계정도 함께 오픈해 이 두 계정의 '랜선 케미'도 함께 선보일 예정.

JTBC 스튜디오 산하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는 '워크맨'은 장성규가 세상의 모든 직업을 체험하는 웹 예능 콘텐트다. 유튜브 누적 조회수 5억 회를 기록하고, 375만여 명의 구독자를 모으며 꾸준히 화제몰이 중이다. 장성규의 왁싱샵 알바 체험기는 3월 5일(금) 오후 6시 '워크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JTBC스튜디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워크맨' 비비X카더가든, 지하철 청소 알바…'찐남매 케미' '워크맨' 장성규, "내 마음에 드는 분으로 소개했어요" '워크맨'인가, 납량특집인가?…비비, 웹툰 어시스턴트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