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X신현빈X김재영, 3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21-10-07 09:53

첫방송: 10월 13일(수)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방송: 10월 13일(수) 밤 10시 30분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X신현빈X김재영, 3인 포스터 공개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 연출 임현욱,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이 두 주인공 '정희주'와 '구해원'을 상징하는 컬러인 레드&그린의 팽팽함 속에, 흑백에 가깝게 그려진 남자 주인공 '서우재'의 모습을 담은 3인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7일 공개된 3인 캐릭터 포스터에선 무심해 보이지만 어딘가 불안한 듯 옆을 살짝 돌아보고 있는 주인공 정희주(고현정 분)와 공허한 눈빛으로 먼 곳을 응시하는 구해원(신현빈 분)이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다. 그리고 서우재(김재영 분)는 두 여자의 한가운데에 '다시, 여기, 우리'라는 말과 함께 자리잡고 있어, 이 말이 세 사람에게 어떤 의미인지 궁금함을 더한다.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 정희주, 그리고 그녀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 구해원의 이야기를 그린다. 두 아이의 엄마이자 성공한 화가인 정희주 역은 고현정이, '미친 미술교사'라는 별명만큼이나 망가져 버린 영혼 구해원 역은 신현빈이 맡는다. 여기에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조각가 서우재 역으로 김재영이 나서, 세 남녀의 치밀한 심리 묘사와 아름다운 미스터리에서 한 축을 맡는다.

탄탄한 서사와 세밀한 감정연기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은 10월 13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JTBC스튜디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너를 닮은 사람' 서우재의 강렬한 등장…기대감 증폭 '너를 닮은 사람' 모두에게 울림을 선사할, 색다른 이야기 예고 '너를 닮은 사람' 김재영, '미대 오빠' 서우재로 변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