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싱가포르관광청과 '예능 제작' MOU 체결

입력 2024-04-19 13: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싱가포르관광청과 '예능 제작' MOU 체결
JTBC(대표 이수영)가 싱가포르관광청과 예능제작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JTBC는 지난 18일 싱가포르관광청이 개최한 'Showtime. Made in Singapore' 행사에서 싱가포르관광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신선한 소재와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콘텐트를 꾸준히 선보이는 JTBC는 싱가포르관광청과 3년간 업무협약을 맺고 싱가포르 배경의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행사에 참석한 이수영 JTBC 대표이사는 "JTBC가 가진 예능 콘텐트 제작 역량과 싱가포르의 다채로운 관광 자원이 만나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싱가포르관광청 멜리사 오우(Melissa Ow) 청장은 “현 트렌드와 소비자 선호도를 고려한 콘텐트 및 소비자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여행객에게 닿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여행지로서의 싱가포르를 보여주고 싱가포르 여행에 대한 영감을 주는 다양한 협력 추진을 통해 파트너사와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