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밀리언셀러' 엔하이픈, 신곡 뮤비 1000만뷰…글로벌 대세

입력 2022-07-09 09: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밀리언셀러' 엔하이픈, 신곡 뮤비 1000만뷰…글로벌 대세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신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지난 4일 발표한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의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9일 오전 12시 43분 경 1000만 회를 넘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월드와이드 트렌딩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일본, 필리핀 등에서 인기 급상승 영상으로 꼽히는 등 글로벌 관심을 재확인시켰다.

국내 K-팝 신에서는 생소한 시카고 드릴 장르인 'Future Perfect (Pass the MIC)'는 본인들의 소명을 깨달은 일곱 소년이 동세대에게 '먼저 앞으로 나아갈 테니, 함께 가자'고 선언하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스스로의 의지대로 새로운 미래를 그려 갈 일곱 멤버의 모습에서 지금까지 볼 수 없던, 반항기 가득한 거친 '날것'의 면모가 느껴진다.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깊어진 감정 연기가 인상적인 드라마 신과 에너제틱한 군무 신이 교차돼 한 편의 영화를 연상케 한다. 트렌디하면서도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키드갱(Kid Gang)' 콘셉트를 엔하이픈이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당찬 기세를 표현했다.

엔하이픈의 새 앨범 'MANIFESTO : DAY 1'은 한터차트 기준 발매 이틀째인 지난 5일, 113만 장 이상 팔리며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엔하이픈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에 이어 이번 앨범으로 두 번째 '밀리언셀러' 앨범을 보유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