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헤이즈, 음원 발매 후 차트 1위 및 톱100 진입

입력 2022-07-01 14:27 수정 2022-07-01 14: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헤이즈헤이즈
헤이즈(Heize)가 정규 2집 타이틀곡 '없었던 일로'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헤이즈는 지난달 30일 발매한 두 번째 정규앨범 '언두(Undo)' 타이틀곡 '없었던 일로'로 1일 오전 9시 기준 국내 음원 사이트 지니·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이밖에 멜론 톱100과 최신 차트에도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헤이즈의 변함없는 음원 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어쩌면 우리(Feat. 죠지)' '아이 돈트 라이(I Don't Lie)(Feat. 기리보이)' '도둑놈(Feat. 민니 of (여자)아이들)' '거리마다(Feat. I.M of 몬스타엑스)' 'Love is 홀로' '널 만나고' '슈퍼카' '여행자' 연주곡 '어바웃 타임(About Time)'까지 이번 앨범에 수록된 10곡 모두 지니 및 벅스 실시간 차트에 전부 진입하는 등 뚜렷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정규 2집 신곡 외에도 지난해 발매 후 1년 넘게 롱런 중인 '헤픈 우연' 장마철을 맞아 또 다시 역주행하고 있는 '비도 오고 그래서' '비가 오는 날엔(2021)'으로 음원 차트에 여러 곡을 올려놓으며 '음원 퀸'의 저력을 드러냈다. 헤이즈의 촉촉한 감성이 올여름에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꽉 채우고 있다.

헤이즈는 1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컴백쇼 '헤이즈 #OUTNOW'를 진행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