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민석, 리스펙트엔터와 재계약‥열일 행보 이어간다

입력 2022-07-01 13:59 수정 2022-07-01 13: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민석김민석
배우 김민석이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의리를 지키며 다시 한번 인연을 맺기로 한 김민석이 현소속사의 지지를 받아 액션, 로맨스 등 여러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 활동을 예고했다"라고 알렸다.

김민석은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2012)로 데뷔, '태양의 후예', '청춘시대2', '이번 생은 처음이라', '도시남녀의 사랑법', '오늘부터 엔진 ON' 등에 출연했다. 특히 티빙 오리지널 영화 '샤크: 더 비기닝'에서 학교 폭력 피해자였지만 가해자의 눈을 찌르는 사건으로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된 차우솔 역으로 분해 세밀한 감정 연기부터 화끈한 액션 연기까지 소화해 호평을 받았다. 무엇보다 교도소 안에서 격투기 기술을 배우며 복수를 다짐하는 차우솔 캐릭터의 복잡다단한 내면을 설득력 있게 표현해 몰입도를 높였다.

내년 상반기에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샤크: 더 스톰'에는 출소한 차우솔 캐릭터의 또 다른 성장기를 바탕으로 한층 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JTBC '피타는 연애'에서 주연 로이드 역을 맡아 가슴 설레는 멜로 무드도 장착, 또 한 번 여심을 공략한다.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민석이 앞으로 쌓아갈 필모그래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상호 간 쌓아온 신뢰를 토대로 김민석 배우와 재계약을 체결한 만큼 배우가 가진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향후 활동 또한 전폭 지원할 것이다. 앞으로도 김민석 배우의 연기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그의 발걸음을 함께 따라가 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