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헌트' 고윤정 스크린 데뷔 "이정재 감독, 열연의 비결"

입력 2022-06-30 08:17 수정 2022-06-30 08: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헌트' 고윤정 스크린 데뷔 "이정재 감독, 열연의 비결"

배우 고윤정이 '헌트'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8월 10일 개봉하는 영화 '헌트(이정재 감독)'는 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와 김정도(정우성)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극 중 사건의 긴장감과 몰입을 높일 조유정 역에 낙점된 고윤정에 대한 관심도 높다. 고윤정은 JTBC 드라마 '로스쿨',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환혼'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보건교사 안은영' 등에 출연하며 주목받았다.

고윤정은 '헌트'에서 박평호와 김정도를 필두로 펼쳐지는 스파이 색출 작전에 휘말리는 대학생 조유정 역을 맡으며 극적 긴장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신비로운 마스크로 주목받는 고윤정이 '헌트'에서 선보일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된다.
 
'헌트' 고윤정 스크린 데뷔 "이정재 감독, 열연의 비결"

캐스팅 확정 이후 이정재 감독과 수차례 미팅을 진행하며 인물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갔다. 고윤정은 "모르는 게 있으면 이정재 감독님한테 자주 연락해서 상의하고 설명을 들으며 분석해 나갔다. 덕분에 조유정으로서 더 다양하고 폭넓게 표현할 수 있었다"며 열연의 비결로 이정재 감독을 꼽았다.

이에 이정재 감독은 "신인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자기가 맡은 캐릭터를 꼼꼼히 찾아가려고 노력했다. 놀랍고 훌륭한 배우"라고 칭찬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