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젊은 남성이 쓰러진 노인 머리를 '퍽'…중국 발칵|AI가 Pick한 세상

입력 2022-06-27 08: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이번엔 쓰러진 노인 머리를 '퍽'…중국 발칵

한 젊은 남성이 노인을 밀어서 넘어뜨립니다. 이후 일어나지 못하는 노인의 머리를 힘껏 발로 걷어차는데요. 중국 산시성에서 촬영한 영상입니다. 당시 쓰러져 의식을 잃은 노인의 지인이 무릎을 꿇고 빌었지만, 또 다른 남성이 술병으로 쓰러진 노인을 다시 구타하려고 했다는데요. 관할 공안이 신고를 받고 출동해 남성 4명과 여성 2명을 검거했습니다. 폭행당한 노인은 눈 주위 뼈가 부러지는 중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얼마 전 여성 집단 폭행 영상이 공개돼 파장이 확산한 데 이어, 이번엔 노인에게 발길질하는 영상이냐며 많은 사람들의 비난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화면출처 : 트위터 '@victorchan2022')

2. 사진작가 구한 축구 선수…'초인급' 위기 대처

스페인 지로나의 축구선수들이 승격을 축하하며 버스로 퍼레이드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뒤에 웬 사람이 매달려있네요? 사진작가였는데요. 나뭇가지에 걸려 이층버스에서 떨어질 뻔한 걸, 다행히 한 선수가 발견해 가까스로 붙잡았습니다. 사진작가의 생명을 구한 은인은 수비수인 '아르노 마르티네즈'로 알려졌는데요. 지난 경기에서 막판 우승골을 넣은 영웅입니다. 축구 경기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위기 대처 능력도 초인급이네요.

(화면출처 : 트위터 '@pauvd8'·'blazetrends.com')

3. 3D 라이트쇼로 빛에 취한 홍콩의 여름밤

무질서한 듯한 다양한 고층 건물이 만들어낸 홍콩의 야경은 세계 3대 야경에 꼽힐 정도로 아름다운데요. 형형색색의 불빛을 만나 한층 근사해졌습니다. 빅토리아 하버 일대 40여 개 빌딩 사이로 화려한 조명이 클래식 음악과 절묘하게 어우러졌는데요. 홍콩이 중국에 반환된 지 올해로 25년이 된 것을 기념하며 선보인 행사라고 하네요. 3D 라이트쇼로 빛에 취한 홍콩의 여름밤. 인터넷으로도 공개되며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에이아이가 픽한 세상, 제나가 전해드렸습니다.

(기술협력 : AIPARK)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