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NCT 도영 주연작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7월 14일 티빙 공개

입력 2022-06-23 11:18 수정 2022-06-23 11: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포스터.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포스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가 오는 7월 14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자존감 0, 자기애 0인 대학생 작사가 지망생 한지효(서희수)가 누구라도 한 달간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신비한 작사 노트를 발견한 뒤 친구 도영(정시호)을를 비롯한 여러 남자들과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한지효, NCT 도영, 권아름, 방재민, 손현우, 김지훈 등이 출연한다.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티저 영상 캡처.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티저 영상 캡처.
공개된 티저를 통해 캠퍼스 로맨스를 예고했다. "무슨 고백이야 되지도 않을 거"라며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은 꿈도 꾸지 못하던 한지효는 어느 날 특별한 작사 노트와 마주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한지효의 이름도 기억하지 못하던 선배 손현우(김강욱)는 한지효의 노랫말대로 한지효에게 사랑을 고백한다. 그리고 손현우와의 연애로 하늘을 날아갈 듯이 기뻐하는 한지효와 한지효를 걱정하는 도영은 서로 대비되는 모습을 보인다.

노트의 힘을 깨닫고 놀라는 것도 잠시, 어느새 노트에 노랫말을 적어 사랑을 시작하는 한지효는 과연 앞으로 어떤 사랑을 하게 될지, 노트의 비밀을 알게 된 도영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을 맡은 CJ ENM의 박상혁 CP는 "이 작품은 설렘과 판타지가 섞인 매력적인 캠퍼스 로맨스물인 만큼 배우들의 완벽한 케미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