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장성규·한혜진·이이경·우기, 티빙 '제로섬게임' 출연

입력 2022-06-02 15:24 수정 2022-06-02 15:3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제로섬게임' 포스터. '제로섬게임' 포스터.


방송인 장성규·한혜진, 배우 이이경, 그룹 (여자)아이들 우기가 티빙 오리지널 예능 '제로섬게임'에 출연한다고 티빙이 2일 전했다.

'제로섬게임'은 상금을 걸고 찜질방에서 펼쳐지는 국내 최초 몸무게 심리 게임이다. 참가자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단 하나, 몸무게를 유지하는 것. 게임 승자의 이득과 패자의 손실 합이 0(zero)이 되는 게임을 가리키는 용어인 '제로섬게임'에서 착안한 '제로섬게임'은 몸무게를 유지하기 위해 참가자들이 치열한 사투와 심리전을 벌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MC로 낙점된 장성규, 한혜진, 패널 이이경, 우기는 각자 체중 증감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더해 콘텐츠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제로섬게임에 도전할 10명의 참가자도 공개됐다. 이번 서바이벌에는 유튜버 과로사(전재환), 개그맨 김명선, 개그맨 김병선(코미코), UFC 파이터 김한슬, 유튜버 딕헌터(신동훈), 안무가 리안, 아나운서 박서휘, 헬스 트레이너 오관우, 배우 이규호, 가수 전율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몸무게 40kg대부터 200kg대까지 다양한 체중의 소유자들과 30kg 요요 경험자, 화려한 언변을 가진 전략가와 서바이벌 다수 경험자까지. 성별, 나이, 체중, 직업을 불문한 10인의 참가자는 자신만의 특색을 살린 플레이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로섬게임'은 '워크맨' '네고왕' 등을 만든 고동완 PD의 첫 OTT 예능이다. 오는 7월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