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앞차 '급정거'에 뒷바퀴 들린 굴착기

입력 2022-05-30 12:07 수정 2022-05-30 12: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앞서 가던 승용차가 급정차를 해 뒤따르던 굴착기가 이를 피하려다가 뒷바퀴가 들린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앞서 가던 승용차가 급정차를 해 뒤따르던 굴착기가 이를 피하려다가 뒷바퀴가 들린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앞서 가던 승용차가 갑자기 정차해 뒤따르던 굴착기가 전복될 뻔한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앞차는 죽을 뻔한 걸 알까? 굴착기는 어떤 기분일까?'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습니다.

작성자 A씨는 '위험한 순간'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28일 오전 11시 13분경 찍힌 16초짜리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 따르며 도로에 진입한 흰색 승용차가 차로를 변경하던 중 갑자기 멈춰섰습니다. 그러자 뒤따라오던 굴착기가 추돌을 피하기 위해 급정거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굴착기는 뒷바퀴가 번쩍 들렸다가 덜컹거리며 멈춰서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이같은 상황이 발생했지만 흰색 승용차는 그대로 차로를 변경해 가던 길을 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유 없이 급정차를 해 굴착기 운전자를 위험에 빠뜨리게 만든 흰색 승용차 운전자를 비판했습니다.

누리꾼들은 "개념이 없는 운전자다" "대형사고가 날 뻔 했다" "초보운전자 같다" "깜빡이를 켜고 차선을 변경해야지"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