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글로벌 보이그룹 프로젝트 시동

입력 2022-05-30 10:33 수정 2022-05-30 10: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앤 오디션 더 하울링앤 오디션 더 하울링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이 선보이는 글로벌 데뷔 프로젝트 오디션 프로그램 '앤 오디션 더 하울링(&AUDITION - The Howling -)'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은 오늘(30일) '앤 오디션 더 하울링'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예고, 오는 7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앤 오디션 더 하울링'은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최초의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데뷔를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2020년 국내에서 방영된 Mnet '아이랜드(I-LAND)'에 출연했던 케이·니콜라스·의주·타키가 데뷔 조로 발탁됐으며 이들과 함께 데뷔를 목표로 다양한 퍼포먼스와 성장 스토리를 펼친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은 '함께 성장해야만 데뷔할 수 있다는 미션 아래, 연습생들은 함께 도전하고 성장하며 '데뷔'라는 꿈을 향해 서로 나아간다'며 '각 라운드를 통해 실력·성장·협력을 보여주며 데뷔까지 성장 드라마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앤 오디션'은 오는 7월부터 니혼TV를 통해 30분간 방송되며 60분 풀버전인 '앤 오디션 더 하울링'은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일본의 동영상 플랫폼 훌루 인 재팬(Hulu in Japan)에서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