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쇼다운' 6월 4~5일 콘서트 개최! 12일 오후 2시 티켓 오픈

입력 2022-05-12 10: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쇼다운' 6월 4~5일 콘서트 개최! 12일 오후 2시 티켓 오픈

JTBC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다운'이 콘서트로 그 열기를 이어간다.

JTBC '쇼다운' 서울 콘서트가 오는 6월 4일(토)과 5일(일) 이틀에 걸쳐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펼쳐진다.

화려한 막을 올리는 '쇼다운' 콘서트에는 현재 매주 금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고 있는 JTBC '쇼다운'의 리버스크루, 진조크루, 갬블러크루, 퓨전엠씨, 소울번즈, 원웨이크루, 플로우엑셀, 이모션크루 등 총 8개의 크루가 참여한다.

크루들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쇼다운'에서 보여준 고퀄리티의 퍼포먼스를 포함해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콘서트 현장에서 일부 관객들이 저지가 돼 새로운 우승자를 가리는 리얼 댄스 배틀도 진행된다.

매주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JTBC '쇼다운'은 현재 진조크루와 갬블러크루, 퓨전엠씨가 세미 파이널 진출을 확정지었고, 플로우엑셀과 원웨이크루가 탈락자 배틀을 앞둔 상황. '브레이킹'이 댄스를 넘어 스포츠의 한 분야로 자리매김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월드클래스 대한민국 브레이킹 크루들이 자존심을 걸고 펼치는 브레이킹 배틀도 나날이 치열해지고 있다.

오는 6월 4일(토), 5일(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펼쳐질 '쇼다운' 서울 콘서트는 오늘(12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리뷰] '쇼다운' 좀비·동요·BTS까지…K콘텐트 품은 '쇼킹' 브레이킹 '쇼다운' 리버스크루→원웨이크루, 8개 크루 직캠 영상 공개! [리뷰] "정체성 뿌리는 비보이"…박재범도 반한 '쇼다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