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강승윤 "'복면가왕' 우승 이후 녹음 때 터치 안 해"

입력 2022-05-07 09:57

방송 : 5월 7일(토) 저녁 8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 5월 7일(토) 저녁 8시 40분

'아는 형님' 강승윤 "'복면가왕' 우승 이후 녹음 때 터치 안 해"

위너 강승윤이 예능 비하인드를 밝힌다.

오늘(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친 만능 엔터테이너 위너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위너는 싸이에 이어 형님학교 학생회장에 도전하며 학생회장 후보 능력치를 검증하는 과정을 통해 위너 개개인의 매력과 끼를 어필할 예정이다.

이날 위너는 등장과 동시에 '밀리언스(Millions)' '에브리데이(Everyday)' '릴리릴리(Really Really)' 등 역대 히트곡 메들리 무대를 펼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어 형님학교 학생회장이 되기 위한 맞춤 공약과 함께 본격적인 능력치 검증 시간을 가졌는데, 이승훈은 요즘 SNS상에서 핫한 '숏폼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며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반면 송민호는 즉석 드로잉 쇼를 펼치며 '송화백'으로서의 실력을 뽐냈고 '교실 전체를 갤러리로 만들겠다'라는 파격 공약까지 내세웠다는 후문이다.

한편, 강승윤은 "'복면가왕'에서 14주 동안 가왕 자리에 올랐다"라고 밝히며 "'복면가왕' 우승 이후 녹음할 때 누구도 터치 안 한다"라며 모두를 놀라게 하는가 하면,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본능적으로'를 열창하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귀 호강은 물론, 끊임없는 웃음을 선사한 위너의 학생회장 도전기는 오늘(7일) 저녁 8시 4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