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명가수전' 시니어팀 김기태X김소연X박현규 각오 한마디

입력 2022-04-11 10:45

첫방송 : 4월 15일(금) 밤 9시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방송 : 4월 15일(금) 밤 9시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

'유명가수전' 시니어팀 김기태X김소연X박현규 각오 한마디

'싱어게인2' 박현규가 숨겨놨던 예능감을 '유명가수전'에서 터뜨린다.

15일(금) 밤 9시 첫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하 '유명가수전')은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2(이하 '싱어게인2') Top6 김기태-김소연-윤성-박현규-이주혁-신유미가 레전드 유명곡 주인공을 만나고 리메이크 무대로 '배틀'을 펼치는 음악 프로그램. 또한 '싱어게인' 심사위원 유희열, 규현이 MC 겸 시니어, 주니어 팀 리더로 참여한다. 

이제는 번호가 아니라 당당하게 이름을 내걸고 무대에 오르게 된 Top6의 유명곡 대항전이 4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시니어팀으로 뭉친 3인이 설레는 각오를 전해왔다. 다음은 새로운 도전을 앞둔 '허스키 보이스' 김기태, '독보적 음색' 김소연, '보컬 타짜' 박현규와의 일문일답.

Q. '싱어게인2'가 끝난 뒤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궁금하다. '유명가수'의 일상을 실감하고 있는지?
"사실 생각보다 밖에 많이 나가질 않아서 실감은 크게 나지 않는다. 그래도 알아봐 주시는 분들이 계시면 언제나 반갑고 감사하다." (김기태)
"하하, 내가 유명가수라니. 아직 갈 길이 한참 멀고도 멀다. 그래도 알아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생겨서 든든하고 감사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 (김소연)
"꿈꾸던 삶을 살아가고 있다. 아직 얼떨떨한 기분이 크지만, 하루하루 주어진 무대를 잘 준비해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는 마음이 든다." (박현규)

Q. '유명가수전'을 통해 새로운 음악 여정을 시작하게 됐다. 각오도 남다를 것 같다.
"Top6 멤버들, 우리 팀장님인 유희열 선배님, 규현 선배님과 이 여정을 함께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영광이다. 앞으로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게 될 가수 선배님들, 관객분들 그리고 시청자분들께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 (김기태, 김소연, 박현규)

Q. 이번엔 '팀 배틀'이다. 시니어팀은 대결을 어떻게 준비하고 있나?
"'유명가수전' 무대는 아무래도 현장에 관객이 있다 보니, '싱어게인2' 경연 당시의 감동을 다시 드릴 수 있을지 고민스러운 부분이 있다. 그래도 이 새로운 룰 안에서 저희가 할 수 있는 것들을 최선을 다해 보여드리려고 한다." (김기태)

Q. '싱어게인2' 시청자들이 Top6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 '유명가수전'에서는 본인의 어떤 매력을 보여줄 예정인지? 
"'무명가수전'에서 보여드리지 못했던 저의 다양한 모습들을 많이 보여드리려고 한다. 사실 제가 흥이 많은 편이다. 그런데 아무래도 경연 때는 '진중한 모습으로 임해야겠다'는 생각을 했고, 또 무대에서 그런 곡들을 소화를 해야 했기 때문에 차분한 모습만 보여드렸다. 이번 '유명가수전'에서는 '흥현규'의 진짜 모습을 보실 수 있다." (박현규)

Q. 주니어팀과 비교해 시니어팀만의 강점을 꼽는다면?
"3명의 서로 다른 음색이 강점이다. 그리고 앞서 언급됐듯이, 현규의 예능감?" (김기태)
"맞다. 우리에겐 예능감 넘치는 현규 오빠와 기태 오빠가 있다. 그러니까 재미 측면에서는 시니어팀이 더 뛰어나지 않을까?" (김소연)
"아니, 난 사실 말도 잘 못하고 큰 재주가 없다. (하지만 2MC와 Top6 멤버들은 김기태의 예능감을 앞다투어 칭찬한 상황.) 그래도 뭐든 시키는 건 열심히 할 자신이 있다! 하하." (김기태)
"하나 더, 시니어팀은 우승자와 준우승자를 모두 보유하지 않았나. 이 점에서 너무 든든하다. 그리고 Top6 여섯 명 모두 색깔이 확실하긴 하지만, 저희 팀 무대에는 특히나 차가움과 뜨거움이 공존한다. 무슨 뜻인지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다." (박현규)

유명가수로 돌아온 Top6의 유명곡 리메이크 대결 현장은 15일(금) 밤 9시 첫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유명가수전' 15일 첫방송, 유희열X규현XTop6 단체컷! JTBC '유명가수전' 15일 첫방송! 예측불가 레전드 유명곡 전쟁 시작된다 '유명가수전' 카리스마 넘치는 Top6, 단체 포스터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