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안나라수마나라', 5월 6일 넷플릭스 공개…지창욱의 판타지 뮤직 드라마

입력 2022-04-04 15:32 수정 2022-04-04 15: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안나라수마나라' 포스터. '안나라수마나라' 포스터.
넷플릭스(Netflix) '안나라수마나라'가 오는 5월 6일 공개된다.

'안나라수마나라'는 꿈을 잃어버린 소녀 최성은(윤아이)과 꿈을 강요받는 소년 황인엽(나일등)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지창욱(리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다.

4일 공개된 포스터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지창욱을 담고 있다. 푸른 빛이 감도는 몽환적인 유원지에 홀로 앉아 있는 지창욱, 비눗방울, 앵무새, 나비 그리고 밤공기를 부유하는 빛의 조각들이 작품이 선보일 동화적인 비주얼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안나라수마나라'는 '이태원 클라쓰', '구르미 그린 달빛' 김성윤 감독이 연출한 작품이다. 하일권 작가의 동명 인기 웹툰을 판타지 뮤직 드라마로 재해석했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나의 아저씨', '시그널' 등의 박성일 음악감독은 마음을 울리는 음악을 적재적소에 더하며 감성을 끌어올린다. 섬세하고 아름다운 노랫말로 대중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온 김이나 작사가도 참여해 박성일 음악감독과 시너지를 발휘한다.

뮤지컬 '팬텀', '웃는남자', '마타하리' 등의 안무를 맡았던 홍세정 안무가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은 각각 작품의 안무와 마술 자문을 맡았다.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과 베테랑 제작진이 만들어낸 '안나라수마나라'는 오는 5월 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