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기상어', 카디비와 컬래버레이션…'샤키비' 캐릭터

입력 2022-03-25 21: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핑크퐁 제공핑크퐁 제공
'아기상어'가 글로벌 스타 카디비(Cardi B)와 만났다.

25일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는 세계 최대 규모 키즈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Nickelodeon)과 공동 제작한 2D 애니메이션 시리즈 '베이비샤크 빅 쇼(Baby Shark's Big Show!)'에 카디비가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카디비는 여성 래퍼 최초로 그래미 어워즈 '베스트 랩 앨범' 부문을 수상하고 빌보드 핫 100에 오르내리는 인기 가수다. '베이비샤크 빅 쇼'에서는 카디비를 모티브로 제작한 슈퍼스타 캐릭터 '샤키비'로 등장한다. 카디비가 목소리 연기를 맡아 화려한 의상을 좋아하고 유쾌하고 당찬 성격을 가진 캐릭터를 그렸다.

여기에 남편 오프셋(Offset)을 형상화한 오프샤크(Offshark)와 딸 컬쳐(Kulture)를 그린 컬쳐샤크(Kulture Shark)도 함께 등장,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카디비의 가족들이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관심을 모은다.

카디비가 나오는 에피소드는 미국 시각으로 4월 15일 공개되는 '베이비샤크 빅 쇼'의 '나만의 해초 댄스(The Seaweed Sway)'다. '베이비샤크 빅 쇼'는 미국에 이어 영국, 이탈리아, 호주 등 전 세계에 인기리에 방영됐으며, 국내에서는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으로 공개됐다.

지난해 3월 미국 방영 첫날 유·아동 시청률 1위에 오른 데 이어, 니켈로디언·닉 주니어 채널에서 누적 시청자 2,600만 명을 기록했다. 글로벌 흥행에 힘입어, 더핑크퐁컴퍼니는 시즌 2를 올 하반기 공개하고 아기상어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를 내년 선보일 계획이다.

황지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jeeyoung1@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