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현중 결혼 발표 "앞으로 인생 함께 걸어갈 것"

입력 2022-02-27 20:58 수정 2022-02-27 21: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현중 결혼 발표 "앞으로 인생 함께 걸어갈 것"
김현중이 결혼을 발표했다.

김현중은 27일 진행된 GIFT CONCERT '하고 싶은 말' 무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현중은 "팬들이 주신 사랑과 무한한 응원을 생각하면 단순한 글 만으로 이런 이야기를 전한다는 것이 오히려 평생의 후회가 될까 봐, 이번 공연을 빌미로 여러분들께 전하기 힘들고 어려운 이야기를 전하려 한다"고 말했다.

이날 "어떻게 말씀을 먼저 드려야 될지 모르겠다"고 조심스럽게 운을 뗀 김현중은 "제가 가장 힘들고 어려웠던 시기에 곁을 지켜준 분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걸어갈 결심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살아온 지난 시간들을 다시 떠올려 보니 지금까지 분에 넘치는 관심과 사랑을 받았고, 캄캄하기만 했던 힘겨운 날들 동안 묵묵히 옆을 지켜준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렇게 직접 마주하고 이야기를 전하게 돼 오늘이 뜻 깊은 날이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캄캄하기만 했던 힘겨운 날들이 계속될 때, 팬들의 응원과 사랑과 믿음 덕분에 다시 용기를 내고 '인생의 후반전을 새로 시작해 보자'는 결심을 할 수 있었다"며 "팬들을 위해 지금까지 치열하게 살며 나를 다그쳐왔다. 어떻게든 잘 이겨내서 보답하고 싶었다"는 마음도 표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현중은 '자신을 믿고 지지해 준 팬들에게는 직접 마주하고 결혼 소식을 전하는 것이 옳다'는 생각으로 이번 콘서트에서 결혼을 발표했다는 후문.

소속사 측은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해 예식 등의 절차는 생략하게 됐다. 일반인 배우자 분의 입장을 고려해 조심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된 만큼 과도한 추측은 삼가 주시길 정중히 요청 드린다"며 "함께 걸어갈 앞날의 첫 발을 조심스럽게 내딛게 된 만큼 많은 분들의 따뜻한 응원 부탁 드린다"고 인사했다.

다음은 김현중 소속사 헤네치아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헤네치아입니다.
금일 소속 아티스트 김현중 씨의 콘서트를 통해 아티스트의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하여 예식 등의 절차는 생략하게 되었고, 일반인 배우자분의 입장을 고려해 조심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된 만큼 과도한 추측은 삼가 주시길 정중히 요청드리며 부디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힘든 시기에 소중한 인연으로 시작되어 앞으로 함께 걸어갈 앞날의 첫 발을 조심스럽게 내딛게 된 만큼 많은 분들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 김현중을 응원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더 좋은 음악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답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