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현아·던, 프러포즈 승낙하며 결혼 임박설 무게 "메리 미"

입력 2022-02-04 10:42 수정 2022-02-04 10: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던 현아던 현아
아이돌 공식 커플 현아(김현아) 던(김효종)이 결혼 임박 소식을 알렸다.


던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ARRY ME(결혼해줘)'란 문구와 함께 커플 반지를 착용한 채 현아의 손을 꼭 잡은 짧은 영상 게시물을 공개했다. 현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같은 영상을 올린 뒤 '당연히 Yes지' '고마워. 고맙고 늘 고마워'라며 프로포즈에 응답했다.

이미 결혼설은 지난해에도 한 차례 불거졌다. 지난해 현아가 지인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사실이 알려지며 결혼 가능성에 힘이 실렸다. 현아는 또 던과 함께 출연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어머니께서 던을 예뻐하신다. 아버지와도 대화를 길게 한다"고 귀띔했다. 아울러 두 사람이 함께 유니크 한 올 화이트 드레스와 수트를 입고 웨딩 화보 느낌이 나는 사진을 찍으면서 결혼설이 사실상 굳어졌다.

현아와 던은 2016년 연애를 시작, 2018년 열애를 인정했다. 6년간 장기 연애를 지속한 두 사람은 소속사도 싸이가 만든 소속사 피네이션으로 이적했고 그 어떤 커플보다 과감하고 솔직한 연애 행보를 보이고 있다. 아이돌 커플이라는 세간의 관심 속 서로에 대해 스스로 언급하거나 동반 예능을 출연했고 지난해 9월 '1+1=1' 앨범을 발매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