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여행에 목마른 당신을 위해! 그리스의 숨겨진 여행지는?

입력 2022-01-22 14:36

방송: 1월 23일(일) 오전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23일(일) 오전 10시 30분

'방구석1열' 여행에 목마른 당신을 위해! 그리스의 숨겨진 여행지는?

그리스 출신 방송인 안드레아스가 그리스의 숨겨진 여행지를 추천했다.

23일(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은 영화를 통한 랜선 여행 특집으로 꾸며진다. 여행 전문 작가 손미나와 그리스 출신 방송인 안드레아스가 자리를 빛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럽 배경의 로맨스 영화 '비포 미드나잇'과 요론 섬에서의 힐링 여행을 담은 '안경'을 재개봉한다. MC 봉태규는 "코로나19로 한동안 여행을 가지 못한 아쉬운 마음을 달래보기 위해 영화로 떠나는 랜선 여행을 준비했다"라며 여행 특집을 준비한 배경을 설명했다.

주성철 기자는 '비포 미드나잇'에 대해 "1996년 개봉한 '비포 선라이즈'를 시작으로 2004년 '비포 선셋', 2013년 '비포 미드나잇'까지 영화사에 기록될 클래식 같은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변영주 감독은 "18년 동안 비포 시리즈와 함께했던 관객들이 '비포 미드나잇'의 나이가 든 주인공들을 보고 많은 공감을 했다"라며 비포 시리즈가 흥행한 이유를 밝혔다.

게스트로 참여한 안드레아스는 '비포 미드나잇'의 촬영지인 그리스를 언급하며 "그리스가 유적지도 많고 역사가 긴 나라다. 18년이라는 시간을 함께한 두 주인공의 이야기가 그리스의 상징적인 이미지와 비슷하더라"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안드레아스는 그리스 출신으로서 남다른 여행 명소를 추천해 모두의 이목을 끌었는데, 그가 추천한 그리스의 숨겨진 여행지는 23일(일) 오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JTBC '방구석1열'은 재정비 기간을 거쳐 '방구석1열 확장판'으로 새롭게 시청자를 찾아온다. 영화를 넘어 이야기가 있는 모든 콘텐트로 영역을 넓힌 '방구석1열 확장판'은 2월 11일(금) 밤 9시 첫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여행 전문 작가 손미나 "훈장 받는다" 깜짝 공개 '방구석1열' 양익준 "쓸개가 나올 정도로 소리 질렀다" '방구석1열' K-애니메이션 특집…감독 겸 배우 양익준 출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