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윤석열 "국민께 늘 죄송…내용 파악 후 제대로 사과드릴 것"

입력 2021-12-16 15:52 수정 2021-12-16 15: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오늘(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에서 열린 코로나19 대응 문제점과 개선방안에 대한 화상 간담회에 참석하는 모습. 〈사진-연합뉴스〉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오늘(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에서 열린 코로나19 대응 문제점과 개선방안에 대한 화상 간담회에 참석하는 모습. 〈사진-연합뉴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저나 제 처는 국민께서 기대하는 눈높이에 미흡한 점에 대해 국민께 늘 죄송한 마음을 갖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윤 후보는 오늘(16일)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에서 열린 간담회 후 기자들과 만나 '부인 김건희 씨의 허위 이력 논란에 대해 대국민 사과 의향이 있는가'라는 취재진의 질문에 이같이 답했습니다.

일각의 공식 사과 요구에 대해선 "내용이 조금 더 정확히 밝혀지면 이러저러한 부분에 대해 인정한다고 제대로 사과드려야지, 그냥 뭐 잘 모르면서 사과한다는 것도 조금 그렇지 않겠나"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어떤 결론이 나더라도 공세의 빌미라도 준 자체가 잘못됐다고 생각한다"면서 "저희가 조금 더 확인해보겠다. 하여튼 국민께 죄송한 마음을 갖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