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청꿈' 찾은 안철수 "청년 지지, 한 수 배우고 싶다"…홍준표 답변은

입력 2021-12-02 15:00 수정 2021-12-02 15: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가 오늘(2일)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이 운영하는 정치 플랫폼 '청년의꿈'에 직접 질문을 올려 '청년 지지'에 대해서 조언을 구했습니다.

안 후보는 '청문홍답'(청년의 고민에 홍준표가 답하다) 코너에 '찰스형'이란 아이디로 '왜 청년들은 홍준표 의원님을 좋아하고 열광할까요?'라는 제목의 게시글을 올렸습니다. 이 글에서 “왜 청년들은 홍준표 의원님을 좋아하고 열광할까요?"라며 "한 수 배우고 싶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이어 "안철수(찰스형) 올림"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글을 작성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도 함께 올려 본인임을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청년의꿈'에 글 쓰고 있는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 〈사진=청년의꿈 게시글 캡쳐〉'청년의꿈'에 글 쓰고 있는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 〈사진=청년의꿈 게시글 캡쳐〉

이에 홍 의원은 “저도 잘 몰라요. 다만 진심으로 대하고 거짓말 안 하고 공감하니까 그러는 거 아닐까요”라고 댓글을 달았습니다. 지난달 30일, 안 후보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를 향해 '청년의꿈'에 가볼 것을 권한 바 있습니다. 앞서 홍 의원도 안 후보를 평가하는 글에 “좋은 사람입니다”, “good friend(좋은 친구)"라고 답을 남겼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