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온캠페인' 선한영향력 편 공개..소유진, 목소리 재능기부

입력 2021-11-23 13:38 수정 2021-11-23 13: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JTBC '온캠페인'에 목소리 재능기부 한 소유진.JTBC '온캠페인'에 목소리 재능기부 한 소유진.
배우 소유진이 JTBC '온캠페인' 선한영향력 편에 목소리를 재능기부했다.


17일 JT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유진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한 JTBC '온캠페인' 선한영향력 편이 공개됐다. '온캠페인'은 순수 우리말로 '모두'를, 한자로 '온기'를 뜻하는 글자 '온'이 가진 다채로운 의미를 반영해 세상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겠다는 취지로 JTBC가 기획한 ESG 캠페인이다. 메인 슬로건은 '함께 있지 않아도 함께'다.

이번 '온캠페인'은 코로나 편, 장애인 일자리 편에 이어 세 번째 시리즈다. 소유진은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 흔쾌히 재능 기부를 결정했다.

소유진의 따뜻한 응원 목소리가 더해진 이번 선한영향력 편은 전국의 결식 아동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하는 선한 마음을 지닌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2019년 서울 마포구 한 파스타 매장을 시작으로 전국 2700여 곳이 넘는 가게 점주들이 '급식카드'를 소지한 결식 아동들에게 음식을 무료 제공하고 있고, 이 캠페인이 피아노 학원, 안경점, 꽂집 등 다양한 업종으로 확대되며 자발적인 참여로 '선한영향력가게'라는 단체가 만들어진 내용을 영상에서 소개했다.

김연지 엔터뉴스팀 기자 kim.yeonji@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