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쿡킹' 전진, '전진반점 세트'로 타이틀 방어 도전!

입력 2021-11-18 10:44

방송 : 18일(목) 밤 9시 (매주 목요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18일(목) 밤 9시 (매주 목요일 밤 9시)

'쿡킹' 전진, '전진반점 세트'로 타이틀 방어 도전!

전진이 쿡킹 왕좌 방어에 나선다.

오늘(18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쿡킹 - 요리왕의 탄생'(이하 '쿡킹', 연출 박범준)에서는 5대 쿡킹 자리를 놓고 결승전이 펼쳐진다. 막강한 도전자 박정현과 이채영의 대결, 그리고 이 대결의 승자와 전진의 불꽃 튀는 쿡킹 결정전이 방송될 예정이다.

쿡킹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친 박정현과 이채영의 모습에 전진은 "도전자들이 막강해 쿡킹 자리를 뺏길 수도 있겠다"며 긴장한 기색을 숨기지 못했다. 과연 두 사람 중 쿡킹 전진과 맞붙을 도전자는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비건 요리'라는 결승전 주제에 ?춰 전진이 준비한 요리는 비건 중식 '전진반점 세트'. 전진은 "제대로 된 중식을 선보이겠다"며 세 가지 요리에 도전해 쿡킹 방어에 총력을 다 했다. 또, 지난 결승전에서 선보인 기내식 플레이팅에 이어 이번에는 철가방까지 준비해 직접 요리 배달에 나서 컨셉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전진 역시 요리 도중 긴장한 기색을 숨기지 못하며 요리의 주재료를 빼먹는 등 혼란에 빠졌고, 요리를 먼저 완성한 전진의 대결 상대가 전진이 요리를 완성하기까지 기다리다 종료 직전 종을 치는 수모를 겪어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

과연, 전진반점의 성공적인 오픈으로 전진은 왕좌 방어에 성공할 수 있을지, 아니면 새로운 쿡킹이 탄생하게 될지! 숨 막히는 요리 대결의 결과는 오늘(18일 목요일) 밤 9시 JTBC '쿡킹 - 요리왕의 탄생'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쿡킹' 박정현vs이채영, '오징어 요리' 주제로 준결승전 '쿡킹' 허경환, 이연복 셰프에게 전수받은 요리 스킬 대방출! '쿡킹' 박정현·한석준·남보라, '수능 특급 레시피' 대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