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세리머니 클럽' 이연희 "국민 첫사랑? 덕분에 10대·20대 이어온 것 같아"

입력 2021-11-06 10:23

방송: 11월 6일(토) 오후 4시 2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6일(토) 오후 4시 20분

'세리머니 클럽' 이연희 "국민 첫사랑? 덕분에 10대·20대 이어온 것 같아"

배우 이연희가 골프실력은 물론 솔직당당한 매력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

6일(토) 방송되는 JTBC '회원모집-세리머니 클럽'(이하 '세리머니 클럽')에서는 배우 이연희와 수영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주 드라이버샷 185m를 날리며 '세리머니 클럽' 여성 회원 중 역대급 비거리를 기록한 이연희가 이번 라운드에서는 비거리 190m를 기록하며 또 한 번 신기록을 세우며 숨겨진 파워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연희는 "양세찬 부회장과 대결을 한다면 누가 이길 것 같냐"는 질문에 "제가 이길 것 같다"고 말하며 당당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이연희는 GD, 박보검, 최근 오징어 게임으로 대세 배우 반열에 오른 위하준 등 톱스타들의 이상형으로 언급되며 '국민 첫사랑'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연희는 "하나의 아이콘까지 만들어줘서 좋았다"며 "그 덕에 10대와 20대를 이어온 것 같다"고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한편, 최근 드라마, 영화에 이어 연극까지 무대를 확장한 이연희는 "연기 인생 중 지금이 제일 좋다"며 연극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연희는 "오랜 시간 연기를 했으나, 어릴 땐 모르는 게 많았는데 지금은 배우는 과정이 재밌다"고 전했다.

또한 배우로 홀로서기에 성공한 수영은 소녀시대 데뷔 전부터 배우의 꿈을 키워왔다고 고백했다. 3년 동안 일본에서 활동했던 수영은 일본 활동을 마치고 돌아왔을 때 가수로 데뷔하기엔 늦었다고 생각해 그때부터 연기자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속내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뛰어난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연더우먼' 이연희와 박세리 회장의 레슨을 200% 흡수한 '수펀지' 수영과 함께하는 JTBC '세리머니 클럽'은 6일(토) 오후 4시 20분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세리머니 클럽' 세븐 "연인 이다해, 가장 힘이 되어준 사람" '세리머니 클럽' 임창정X유세윤, 강동구 골프 동호회와 대결 '세리머니 클럽' 찬성, 2PM 골프 서열 공개 "택연보다 내가 한 수 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