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임영웅, 나훈아·심수봉 이어 KBS 단독쇼…"대면 팬 만남 가능할 듯"

입력 2021-10-30 13: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물고기뮤직 제공/임영웅물고기뮤직 제공/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KBS 단독쇼를 펼친다. 나훈아, 심수봉에 이어 세 번째 주인공으로 뜨거운 그의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KBS는 12월 말 송년특집으로 임영웅의 대형 TV쇼를 준비하고 있다. 'We're HERO, 임영웅'이란 제목으로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라는 취지를 담았다.

임영웅은 이번 쇼에서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한 다양한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튜브에서 조회수 1,000만건을 웃돌았던 여러 인기곡들은 물론 이번 특집 공연을 위한 새로운 무대도 대거 펼쳐진다.

'위드 코로나' 개편 시기에 맞춘 연말 개최인 만큼 관객들을 받을 가능성도 크다. 앞서 나훈아, 심수봉은 모두 TV로만 중계했는데 임영웅의 공연은 KBS 대형쇼 처음으로 대면 공연이 기대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연 시기에 맞춰 공식 응원봉도 공개하기로 했다.

임영웅은 "KBS는 전국 어디서나 남녀노소 쉽게 접할 수 있는 친숙한 방송사이고, 또한 가수 생활을 KBS에서 시작한 만큼 이번 특집 공연을 통해 시청자분들께 기쁨을 전하고 싶다. 이번 단독 공연을 통해 2021년 수고한 국민 여러분들이 모두 영웅으로, 크고 작은 영웅들을 위해 특별한 공연을 선물해드리고 싶다"고 소감과 각오를 다졌다.

황지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jeeyoung1@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