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안테나 캐럴 음반 제작…유재석 포함 전 아티스트 참여

입력 2021-10-26 15:36 수정 2021-10-26 17: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재석 및 2020년 안테나 캐럴 음반 커버유재석 및 2020년 안테나 캐럴 음반 커버

소속사 안테나가 화려한 라인업이 돋보이는 캐럴 음반을 준비한다.

26일 안테나 측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캐럴 음반 발표를 준비하고 있다. 안테나의 전 아티스트가 참여할 예정이며 좋은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로써 안테나는 새롭게 합류한 유재석의 캐럴 음반 참여까지 공식화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가수가 아님에도 초대형 스타인 유재석의 참여 소식만으로도 이날 안테나의 캐럴 앨범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유재석이 올해 7월 유희열이 이끄는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후 소속 가수들과 함께하는 첫 번째 협업인 만큼 큰 주목을 받았다.

안테나의 겨울 캐럴 앨범은 올해가 두 번째다. 지난해 12월 유희열, 정재형, 페퍼톤스, 정승환, 샘김, 권진아, 적재 등 안테나 가수들은 '겨울의 우리들(Our Christmas Wish For You)'이라는 음원을 발매, 수준 높은 음악 실력을 자랑하며 감각적인 캐럴을 탄생시켰다.

올 한해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친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와 유재석이 또 한 번 어떤 색다른 매력의 캐럴을 들려줄지 많은 관심이 쏠린다.

박상우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woo1@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