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신동 "내가 SM보다 먼저 카리나 알아봤다"

입력 2021-10-22 14:10

방송: 10월 23일(토) 저녁 7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10월 23일(토) 저녁 7시 40분

'아는 형님' 신동 "내가 SM보다 먼저 카리나 알아봤다"

슈퍼주니어 신동이 에스파의 카리나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23일(토)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Next Level'로 전국을 들썩이게 만들고, 신곡 'Savage'로 음원 사이트를 석권한 그룹 에스파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형님학교를 찾아 온 에스파는 각종 개인기는 물론 히트곡 메들리까지 선보이며 그야말로 완성형 아이돌의 면모를 뽐냈다. 또한 형님들과의 특별한 인연도 자랑했는데 특히 윈터와 민경훈의 연결고리가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신동은 "소속사 SM보다 먼저 카리나를 알아봤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군 시절, 한 행사장에서 당시 중학생이었던 카리나가 신동에게 사진을 찍어달라고 했다는 것. 신동은 "카리나를 본 순간 SM에 캐스팅을 맡기고 싶었다"라며 만남을 회상했다. 하지만 "군인 신분이라 회사와 연락할 방법이 없었다"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시간이 흐른 후 결국 카리나는 에스파의 리더가 됐고,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은 이어질 수 있었다. 신동의 말을 들은 카리나는 "난생 처음 본 연예인이 신동이었다" "지난 '아는 형님' 촬영 당시 동 선배가 한 말이 감동이었다"라며 당시 일화를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카리나가 SM에 전무후무한 캐스팅 이력을 남겼다는 사실 역시 공개됐다. 카리나의 특별한 캐스팅 사연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와 슈퍼주니어 신동의 특별한 인연은 23일(토)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