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은혁X동해 '찐이야' 공개! 영탁 "뺏겨도 좋아"

입력 2021-10-01 13:29

방송: 10월 2일(토) 저녁 7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2일(토) 저녁 7시 40분

'아는 형님' 은혁X동해 '찐이야' 공개! 영탁 "뺏겨도 좋아"
  
슈퍼주니어 은혁과 동해가 영탁의 '찐이야'를 재해석했다.

2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100회, 200회에 이어 300회에도 함께 하게 된 슈퍼주니어 은혁과 동해, 또한 '아는 형님' 최고 시청률을 안겨줬던 영탁과 이찬원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네 사람은 등장과 함께 형님들을 위한 선물을 건네며 특별한 의리를 입증했다. 또한 녹화 내내 형님학교를 위한 한정판 무대들을 보여주며 형님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은혁과 동해는 영탁의 '찐이야'를 본인들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구성진 트로트가 일품인 원곡 '찐이야'에 칼군무를 넣어 새로운 스타일로 재창조한 것. 두 사람의 춤을 본 영탁은 "너무 감동받아서 눈물이 날 것 같다" "곡을 빼앗겨도 기분이 좋을 듯"이라며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영탁과 이찬원 역시 슈퍼주니어의 '로꾸거' 무대를 맛깔나게 불러 현장을 달아오르게 했다.

또한 영탁은 글로벌 인지도를 얻게 된 특별한 사연을 공개했다. "'찐이야'를 부른 후 해외 K팝 팬들에게 이름이 언급됐다"라며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안겼다.

한편, 이날 형님학교 오프닝에서는 300회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아는 형님' 공식 메타버스 맵이 공개됐다. 형님학교의 교실은 물론, 복도와 카메라 라인까지 완벽 구현한 디테일에 형님들은 연신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방송일에 공개되는 맵은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청자들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전 세계 K-예능 팬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직 형님학교에서만 볼 수 있는 전학생들의 특별 무대는 10월 2일(토)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최창수PD "300회는 터닝포인트, 형님학교 통해 다양한 변화 시도할 것" '아는 형님' 300회 소감은? "우리 원동력은 '환장의 케미'" '아는 형님' 300회 축하 '아형 위크'…전학생 유형 테스트·경품 이벤트 진행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