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구라, 이제 두 아이의 아빠 "아내, 추석 연휴 출산"

입력 2021-09-23 09:02 수정 2021-09-23 09: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김구라김구라
개그맨 김구라(김현동, 51)가 두 아이의 아빠가 됐다.


김구라의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3일 "김구라의 아내가 추석 연휴 직전 경기도 일산의 한 산부인과에서 출산했다. 산모, 아이 모두 건강하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아이의 성별이나 출산에 대한 구체적인 이야기가 언급되는 것에 대해선 조심스러워했다.

지난해 12살 연하의 아내와 별도의 결혼식 없이 혼인 신고 후 가정을 꾸렸던 김구라. 출연하는 방송마다 재혼 생활에 크게 만족하며 행복함을 표했던 그가 2세 소식까지 전해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아들 그리(김동현)에겐 22살 터울의 동생이 생겨 눈길을 끌고 있다.

김구라는 1993년 SBS 개그맨 공채 2기로 방송 생활을 시작했다. 오랜 무명 생활 끝에 인터넷 방송에서 '독설의 아이콘'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아들 그리와 KBS 2TV '스타 골든벨' SBS '붕어빵' 등에 출연하며 호감 부자로 인기를 누렸다. 현재는 MBC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 카카오TV '맛집 옆집' 유튜크 '그리구라'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등에 출연 중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