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펫키지' 윤은혜에게 안성맞춤, 반려견 수제간식 공방 방문

입력 2021-09-15 11:37

방송: 16일(목)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16일(목) 밤 10시 30분

'펫키지' 윤은혜에게 안성맞춤, 반려견 수제간식 공방 방문

펫가이더 김희철, 태연, 그리고 게스트 윤은혜가 반려견들을 위한 수제간식 공방을 찾았다.

16일(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이하 '펫키지', 기획 양지영, 연출 강성웅)에는 도시에서 반려견 동반 여행을 즐기고 있는 김희철X태연X윤은혜의 여행 둘째날이 그려진다.

반려견 동반 숙박이 가능한 일산의 한 호텔에서 여유로운 펫캉스를 즐긴 '펫키지' 첫 게스트 윤은혜와 반려견 기쁨이. 윤은혜X기쁨이는 펫캉스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호텔 조식까지 즐긴 후, 펫가이더 김희철, 태연이 준비한 반려견 수제간식 공방에서의 일정을 시작했다.

평소 연예계 금손으로도 유명한 윤은혜는 직접 수제 간식을 만들며 뛰어난 요리 실력을 발휘했다. 윤은혜는 컵케이크를 만들기 위한 머랭 치기부터 반죽까지 손쉽게 해냈다. 이어 휘핑 크림 대신 반려견도 먹을 수 있는 두부를 갈아 만든 크림으로 반려견들을 닮은 케이크를 뚝딱 완성해 김희철과 태연에게 선물, MC들을 감동시켰다.

태연도 반려견들을 위한 도넛 만들기에 도전했다. 태연은 달걀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하는 데에 잠시 어려움을 겪었지만, 순조롭게 도넛 반죽부터 글레이즈드 작업까지 마치며 반려견들을 위한 도시락 만들기를 완성했다.

한편, 이 날 방송에는 각각 일산과 태안 바닷가 캠핑으로 '펫키지' 첫 여행을 떠난 윤은혜와 홍석천의 여행 평가와 펫키지 첫번째 우승팀도 공개될 예정. '펫키지' 첫 우승팀은 누가 차지하게 될지! 그 결과는 16일(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