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인간실격' 전도연X류준열, 찰나의 눈맞춤! 박병은과 한자리에?

입력 2021-09-12 14:13

하객 속으로 사라진 류준열 쫓는 전도연 '궁금증↑'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하객 속으로 사라진 류준열 쫓는 전도연 '궁금증↑'

'인간실격' 전도연X류준열, 찰나의 눈맞춤! 박병은과 한자리에?
 

'인간실격' 전도연, 류준열이 우연과 필연의 사이에서 다시 스친다.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연출 허진호?박홍수, 극본 김지혜, 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측은 4회 방송을 앞둔 12일, 부정(전도연 분), 강재(류준열 분), 그리고 정수(박병은 분)의 엇갈린 시선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스치는 눈빛에 일렁이는 강재와 부정의 복잡한 감정이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부정과 강재는 더 깊숙하고 복잡하게 얽혀갔다. 종훈(류지훈 분)은 아란(박지영 분)의 지시로 오래전부터 부정의 뒷조사를 하고 있었다. 하지만 정우(나현우 분)의 죽음으로 흐지부지됐고, 종훈은 강재에게 이를 맡아달라고 부탁했다. 부정의 위기를 감지한 강재는 혼란에 휩싸였고, 결국 "나랑 상관없는 일"이라며 모른 척하기로 다짐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서 부정과 강재의 눈맞춤이 포착됐다. 어느 결혼식장 로비에서 마주친 두 사람. 수많은 하객들 사이로 서로를 발견하지만, 선뜻 다가서지 못하고 우두커니 멈춰 서 있다. 하객 대행 중이던 강재가 남편 정수와 동행한 부정을 우연히 마주친 것. 먼발치서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눈빛은 설명하기 힘든 감정들로 일렁인다. 이어진 사진에는 한순간 사라진 강재의 모습을 쫓는 부정의 눈길이 흥미롭다. 여기에 온통 다른 곳에 신경이 집중된 아내가 왠지 낯선 정수까지. 한 공간에 발 디딘 세 사람 사이의 아슬아슬한 텐션이 심박수를 높인다.

오늘(12일) 방송되는 4회에서 부정과 강재는 약속했던 메신저 아이디를 교환한다. 부정이 자꾸만 신경 쓰이는 강재와 자신도 모르게 이끌리는 부정, 두 사람의 예측 불가한 변화가 흥미롭게 펼쳐질 전망. '인간실격' 제작진은 "부정과 강재가 오늘(12일) 4회 방송을 기점으로 스치는 인연이 아닌 조금 특별한 존재로 나아간다. 길을 잃고 헤매던 두 사람이 서로에게 어떤 위로가 될지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 4회는 오늘(12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사진제공 : 씨제스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