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쿡킹' MC 전용준 편 티저 공개…"쿡킹! 시작하겠습니다!"

입력 2021-09-09 15:46

첫 방송 : 9월 23일(목)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첫 방송 : 9월 23일(목) 밤 9시

'쿡킹' MC 전용준 편 티저 공개…"쿡킹! 시작하겠습니다!"

JTBC '쿡킹'의 MC 전용준 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JTBC '쿡킹 - 요리왕의 탄생'(이하 '쿡킹', 연출 박범준)이 9월 23일 목요일 밤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MC 전용준 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링크 : https://tv.naver.com/v/22357056)

JTBC '쿡킹'은 연예계 최고의 요리 고수를 뽑는 푸드 버라이어티 쇼. 승부 전문가 서장훈과 요리 대결 현장을 유쾌하게 풀어줄 유세윤, 그리고 e스포츠의 살아있는 역사이자 전설인 전용준이 MC를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작하겠습니다!' 등의 샤우팅으로 한 번 들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전용준의 진가는 9일(금)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유감없이 발휘됐다. 영상에서 전용준은 특유의 톤과 몸짓으로 "육즙이 터집니다!"를 외치며 요리 대결 현장의 팽팽한 긴장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짧지만 강력한 전용준의 멘트는 '쿡킹'에서 그가 보여줄 활약과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모으기에 충분하다.

한편, JTBC '쿡킹'은 본 방송에 앞서 녹화 현장을 라이브로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월)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장동민, 돈스파이크, 박은영, 기은세, 줄리엔강, 효민이 참여한 2라운드 라이브는 재생 수 약 5,900명을 기록했다. 향후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온라인 라이브도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연예계 요리 고수들이 요리의 왕 '쿡킹'의 자리를 두고 펼칠 요리 왕좌 쟁탈전 JTBC '쿡킹 - 요리왕의 탄생'은 9월 23일 목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