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X신현빈, 우아함 속 팽팽한 긴장감

입력 2021-09-09 10: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X신현빈, 우아함 속 팽팽한 긴장감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이 두 주인공 고현정X신현빈이 '프레임'을 사이에 두고 대치하는 듯한, 팽팽한 긴장감의 메인 포스터를 선보였다.

9일 공개된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 연출 임현욱,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의 메인 포스터는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두 여자 '정희주(고현정 분)'와 '구해원(신현빈 분)'의 관계를 암시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우아한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은 정희주가 하얀 치맛자락을 넓게 펼치고 앉아 있는 구해원의 뒤에 프레임을 잡고 서 있는 모습은 자신의 공간을 반드시 지켜내려는 희주의 심경을 대변한다. 반면, 해원은 메마른 표정으로 무심하게 프레임 밖에 앉아 있음에도 마치 자신의 공간을 넘어 희주를 위협하는 듯이 보이기도 한다. 프레임을 경계로 대치하고 있는 듯한 두 사람의 표정에서는 미묘한 분위기 또한 감돈다.

또 "잊고 있던, 잊고 싶었던 사람"이라는 문구는 어떤 의미인지, 누구를 말하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도 메인 포스터에서부터 이처럼 프레임 안과 밖이라는 공간을 나눠 차지하며 격렬한 대조를 이루고 있는 두 여자가 품은 사연에 관심이 쏠린다.

오는 10월 13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 정희주, 그리고 그녀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 구해원의 이야기를 그린다. 프레임 안에서 정희주의 안정적인 삶을 붙들고 있는 듯한 고현정과, 상반된 공간인 프레임 밖에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구해원의 참담함을 상징하는 신현빈은 명불허전의 호흡으로 인상적인 메인 포스터를 완성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오랜만에 안방 1열을 찾아온 '믿고 보는 배우' 고현정은 성공한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로, 자상한 남편을 둔 아내이며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정희주 역으로 열연한다. 신현빈은 찬란하게 빛나던 청춘이었지만 참담하게 망가져 버린 또 다른 주인공 구해원을 맡아,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특별한 분위기를 선보인다.

두 여자의 욕망과 비밀, 미스터리와 멜로가 엮인 탄탄한 스토리를 선보일 JTBC '너를 닮은 사람'은 오는 10월 13일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JTBC스튜디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고현정X신현빈X김재영X최원영 '너를 닮은 사람' 티저 공개 수목드라마 밤 10시 30분으로 개편, '너를 닮은 사람' 10월 13일 첫 방송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 첫 티저 포스터 공개로 기대감 증폭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