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밤 10시 30분으로 개편, '너를 닮은 사람' 10월 13일 첫 방송

입력 2021-09-07 15:3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수목드라마 밤 10시 30분으로 개편, '너를 닮은 사람' 10월 13일 첫 방송

JTBC가 가을 정기 개편을 맞아 수목드라마 시작 시간을 밤 10시 30분으로 변경한다.

명품 배우 고현정의 출연으로 벌써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이 10월 13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했다.

올 해 JTBC 최고 화제작 중 하나인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 연출 임현욱,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와 그 여자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고현정과 신현빈이 주연을 맡았다.

JTBC는 드라마 시작 시간을 10시 30분으로 변경해, 보다 많은 시청자들이 드라마를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지난 주 첫 방송 후 배우 전도연과 류준열의 깊이 있는 연기와 압도적인 분위기로 화제를 모은 JTBC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인간실격'과 더불어 보다 다양한 볼 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JTBC는 다채로운 드라마 라인업과 함께 신규 예능도 선보인다. 먼저, 연예계 숨은 요리 고수 중 최고를 가릴 JTBC '쿡킹 - 요리왕의 탄생'이 9월 23일 목요일 밤 9시에 첫 방송 된다. 국악과 대중음악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국악이 가진 멋과 매력을 선사할 대한민국 최초의 국악 경연 프로그램 JTBC '풍류대장 -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도 9월 28일 화요일 밤 9시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