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바라던 바다' 정인-십센치, 3기 음악 알바생으로 합류!

입력 2021-08-31 12:00

방송: 8월 31일(화)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31일(화) 밤 9시

'바라던 바다' 정인-십센치, 3기 음악 알바생으로 합류!

정인과 십센치의 등장에 멤버들이 팬심을 숨기지 못했다.

31일(화)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바라던 바다'에서는 3기 음악 알바생으로 합류한 정인과 십센치(권정열)의 무대가 공개된다.

오프 데이 후, 재정비를 한 고성 '바라던 바(Bar)'가 다시 문을 열었다. 이번 영업에는 '바라던 바다' 최초로 2명의 알바생이 합류했는데, 바로 진한 감성과 독보적인 목소리의 소유자인 데뷔 20년 차 가수 정인과 독특하고 매력적인 보이스의 인디계 아이돌 십센치가 등장해 기대를 모았다.

정인과 십센치가 음악 알바생으로 등장하자 멤버들은 이들을 반갑게 맞이했다. 특히 이수현은 정인에게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정인 언니 라이브 듣는 거였는데, 오신다고 해서 소리 질렀어요" 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정인 역시 "나 진짜 (수현이) 팬인데"라며 화답했고, 이수현은 "제가 더 팬인데!"라며 훈훈한 가수 선후배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서빙을 시작한 정인과 십센치의 색다른 호흡도 눈길을 끌었다. 십센치가 적은 주문서를 본 정인은 "주문 받는데 왜 이렇게 멋을 냈어요, 왜 감성을 넣어요" 라고 말했고, 십센치는 "진짜 아무 것도 모르시네" 라고 답하며 티격태격했다. 이를 지켜보던 이동욱은 "이렇게 게스트끼리 싸움난 거 처음이야"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잠시 후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됐고, 십센치는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를 준비했다. 십센치가 노래를 소개하자 정인은 "(벌써부터) 낭만이!"라며 설렌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온유는 "첫 곡부터 미쳤다"라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직접 기타 연주까지 하며 무대를 시작한 십센치의 노래에 관객들은 박수를 치며 흥겨워했고, 음료를 만들던 이동욱은 박자에 맞춰 칵테일 셰이커를 흔드는 등 다 함께 무대를 즐겼다. 또한 십센치는 자신의 대표 발라드곡도 선보였는데, 노래를 듣던 이동욱은 감성에 젖어 맥주까지 벌컥 들이켜 눈길을 끌었다.

이후, 특유의 소울풀한 목소리로 관중을 압도하는 정인의 '오르막길' 무대가 이어졌다. 이 노래는 윤종신이 작사 작곡하고 정인이 불러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았던 곡으로, 앞서 포항 '바(BAR)' 영업에서도 윤종신, 온유, 이수현이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공연이 시작되자 현장에 있던 이들은 금세 정인의 목소리에 빠져들었고 객석은 이내 눈물바다가 되었다. 무대가 끝나자, 이수현은 "우리 (포항 때) 부른 건 안 나가면 안 되나"라며 귀여운 걱정을 토로했다.

정인의 또 하나의 히트곡인 '미워요'의 무대도 펼쳐졌다. 잔잔한 파도 소리와 함께 정인만의 깊고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현장은 이내 감성 가득한 분위기에 물들었고, 멤버들도 하던 일을 멈춘 채 무대에 집중했다는 후문이다.

대체 불가한 목소리로 고성 바다를 감동으로 물들인 정인과 십센치의 무대는 31일(화)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바라던 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바라던 바다' 최고의 1분은? 식자재 원정대 모습 2.7% '바라던 바다' 이동욱-이수현 듀엣! 달달함 한도 초과 '바라던 바다' 김고은, 수심 30미터 아래서 벌어진 위기 상황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