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펫키지' 포스터 공개! MC 4명과 반려견들이 그리는 여행 지도

입력 2021-08-18 15:58

첫 방송 : 8월 26일(목)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방송 : 8월 26일(목) 밤 10시 30분

'펫키지' 포스터 공개! MC 4명과 반려견들이 그리는 여행 지도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반려견의 다양한 취향이 담긴 여행을 소개할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이하 '펫키지')가 오는 8월 26일(목) 밤 10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표지판과 여행 코스 표시 등으로 마치 여행 지도를 떠오르게 하는 '펫키지' 포스터에는 김희철과 익살스러운 표정의 기복, 태연과 인형보다 더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제로, 강기영과 강기영 품에서 웃음을 짓고 있는 것 같은 푸푸, 그리고 여행을 함께 하며 반려인으로서의 간접 경험을 즐길 홍현희의 모습이 담겼다. 4명의 MC와 반려견들의 행복한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펫키지'가 그려낼 반려견 동반 여행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반려견들을 위한 일일 '펫 가이더'로 변신할 4명의 MC 김희철, 태연, 홍현희, 강기영은 2개의 팀으로 나뉘어 반려견의 취향이 담긴 여행을 진행,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을 배틀 형태로 소개할 예정이다.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동 수단과 맛집, 그리고 여행 중 지켜야 할 필수 펫티켓까지! 반려견 동반 여행의 모든 것을 소개할 JTBC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는 오는 8월 26일(목)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펫키지' 8월 26일 첫 방송! "반려견과 함께라면 어디든 간다!" '개취존중 여행배틀-펫키지' 김희철·태연·홍현희·강기영 출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