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시즌비시즌' 박재범, 워너비 몸매 비결부터 결혼 이야기까지

입력 2021-07-29 10: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시즌비시즌' 박재범, 워너비 몸매 비결부터 결혼 이야기까지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가수 비가 함께 하는 '시즌비시즌'에 박재범이 나선다.

오늘(29일) 공개되는 '시즌비시즌'에서는 인기 코너 '차에 타봐'에 출연한 박재범의 다양한 이야기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첫 출연인 박재범에게 제작진은 감사의 선물을 전했고, 비는 우산을 보자 마자 박재범을 차에 태우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탑스타 전용'이라는 문구가 적힌 우산을 들고 박재범은 멋진 댄스를 보여줘 등장부터 남다른 포스를 풍겼다.

꾸러기 인사를 시작으로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하며 토크를 이어갔다. 16년 전부터 인연을 맺어온 비와 박재범은 서로의 강렬했던 첫 인상을 떠올리며 회상했다. 이어 워너비 몸매를 소유한 박재범의 몸매 유지 비결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비는 박재범에게 결혼 생각은 없는지 물었고, 박재범은 "지금은 때가 아닌 것 같다"며 속마음을 털어놓기도 했다. 또한 은퇴를 하고 싶어한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연이어 묵직한 질문을 던졌고, 이에 대한 박재범의 대답은 본 콘텐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JTBC스튜디오 산하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는 웹 예능 프로그램 '시즌비시즌'의 '박재범 차에 타봐' 편은 29일(목) 저녁 8시에 시즌비시즌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영상에 공개된 탑스타 전용 우산은 다이아 마켓(http://url.kr/e95r3d)에서 구매 가능하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