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차이나는 클라스' 인문 도서 시리즈, 한정판 박스 세트 출시

입력 2021-07-26 15:00

방송: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

'차이나는 클라스' 인문 도서 시리즈, 한정판 박스 세트 출시

인문도서 '차이나는 클라스' 시리즈 3권을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JTBC 교양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가 서적 '차이나는 클라스' 한정판 박스 세트를 출시했다.

인문 스테디셀러 '차이나는 클라스' 시리즈는 현재까지 총 6권을 출간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쌍방향 토론식 수업을 통해 해답을 찾아가는 방송 '차이나는 클라스'처럼, 도서 '차이나는 클라스' 역시 문답을 통해 우리 사회의 다양한 문제들을 다룬다.

이번 한정판 박스에 포함된 세 권은 국제정치 편, 의학·과학 편, 마음의 과학 편 총 3권이다. '국제정치 편'은 전 세계 국가들의 이해관계가 대립하고 있는 역사 분쟁, 무역 전쟁, 이념 갈등을 통해 우리가 국제 관계를 슬기롭게 헤쳐나가기 위한 해답을 담았다. '의학과학 편'은 바이러스, 암 등 치명적인 질병과 나노 물질, 환경 호르몬 등 건강을 위협하는 유해물질 그리고 병원, 법의학 등 인체와 건강에 대한 과학 정보를 엮었다. '마음의 과학 편'은 심리학, 정신분석학, 정신건강의학, 사회복지학, 커뮤니케이션, 철학 등 각 분야 최고 석학들이 감정과 이성이 빚어내는 삶의 문제들을 살핀다.

'차이나는 클라스' 한정판 박스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이 어려운 팬데믹 시대에 마음의 거리를 좁히고 지식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는 각계의 전문가들과 학생들이 질문과 답변을 통해 무한한 지식을 나누는 강연 프로그램이다. 2017년 3월 5일 첫 방송된 이후 4년이 넘는 시간동안, 강연을 통해 질문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