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21-07-25 18:10 수정 2021-07-25 19: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오늘의 주요뉴스

1. 서울올림픽 이후…여자 양궁 단체전 '9연패'

우리 선수단 두 번째 금메달이 또 한 번 양궁에서 나왔습니다. 이번엔 여자 단체전입니다. 1988년 서울올림픽부터 이번 도쿄까지 한 번도 빠짐없이 9회 연속 금메달입니다.

2. 식자재 이어…찜찜한 '후쿠시마산 꽃다발'

이번 도쿄올림픽 시상대에 선 선수들은 후쿠시마를 포함한 동일본 대지진 피해지역의 꽃다발을 받게 되는데 후쿠시마산 식자재와 함께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또, 너무 덥고 습한 도쿄의 날씨 때문에 세계적 선수들의 불만섞인 목소리도 터져나왔습니다.

3. 휴가지 덮친 델타…양양·대전은 '4단계'

비수도권 확진자 비율이 연일 최고치를 갈아치우며 여름철 휴가지의 거리두기 단계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강원도 강릉에 이어 오늘(25일)부터 양양이 거리두기 4단계에 들어갔고, 모레부터는 대전에서도 4단계가 시작됩니다.

4. 60명 넘게 모여…셀트리온, 불안한 학술행사

코로나 치료제를 생산하는 제약회사 셀트리온이 어젯밤부터 1박 2일간 제주에서 의사 60여 명을 모아 학술 행사를 연 것으로 JTBC 취재결과 확인됐습니다. 의료계에서조차 "코로나 감염 확산세가 심상치 않은 상황에서 이해하기 힘들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5.'여수 트레일러 사고' 이후…'불법개조' 추적

닷새 전 초록불이 켜진 횡단보도를 덮쳐 19명의 사상자를 낸 '여수 트레일러 사건'을 '크로스체크' 코너에서 추적했습니다. 5톤 트럭에 24톤을 싣고 다녀도 단속에 걸리지 않는 심각한 불법개조 문제를 짚어봅니다.
광고

JTBC 핫클릭